EDUCATION
교육문화사업
소개
관련 기사
문의메일 : Mail to admin
팩스 : 054-746-0044
- 평일 : 오전 9시~오후6시 까지
- 일요일/ 공휴일은휴무입니다

교육문화사업 > 소개
 소개
경주민화축제
 
(주)경주신문사는 한국 민화의 시발지인 경주에서 우리민족의 삶이 녹아있는 민화의 인지도를 높이고 민화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사)한국민화센터와 공동주관해 '경주민화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경주민화축제'는 전국의 권위 있는 민화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민화의 발전을 모색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함과 동시에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민화체험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민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습니다.
 

 
경주 천년나들이
 
경주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생산자와 소비가가 직거래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도,농간의 교류를 증진시키고 아울러 경주의 문화와 경주 관광을 활성화 시키고자 2012년부터 서울 청계광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경주 홍보축제입니다.
 

 
글짓기.그리기대회
 
경주지역의 유치원생 및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경주신문사에서 주최,주관하여 치러지는 대회로 매년 문화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됩니다.
이 대회는 아이들의 숨겨진 재능을 표현해 내는 자리가 되고 온 가족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수상작들은 경주신문 지면에 연재로 실어 아이들에게 꿈과 자긍심을 심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NIE신문 만들기 공모전

2011년부터 가족신문 만들기로 국한되었던 공모전을 2013년도부터 NIE신문 만들기 공모전으로 기획하고 동호회 신문, 부녀회 신문, 가족신문, 학급신문, 동아리신문 등으로 모든 계층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문을 직접 제작하고 신문내에 공익광고를 포함함으로써 신문이 해야 할 공익성 구현에 앞장서고 다양한 계층의 관심소식들을 접하게 됨으로써 경주신문사 만의 소중한 자산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상호 : (주)경주신문사  사업장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계림로 69   대표자 : 정학구  사업자번호 : 505-81-04548
대표안내전화 : 054-746-0040   FAX :  054-746-004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민효진    호스팅 제공자 : 도깨비소프트
Copyright ⓒ 2024 Gj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